ConXhub 모바일 클라이언트 확장
ConXhub는 커넥티드 컨택 센터의 선두 제공업체로서 기업이 실시간으로 고객과 연결하여 고객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상담원은 확장 앱을 통해 인바운드 & 연결된 기기에서 통화를 보류하고 각 통화의 위치, 현재 상태 및 통화 날짜를 추적합니다.
모든 연락처를 ConXhub 모바일 클라이언트에 연결하여, 모든 상담원이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연락 센터의 변경 사항을 알리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이 로그인하는 즉시 환영 메시지, 보류 중인 모든 통화의 개요, 보류 중인 통화 수 및 통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간입니다.
통화가 선택되는 즉시 상담원은 로그아웃하거나 다음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전화를 새로 고치거나 지우거나 수락하는 앱. 통화가 보류 중인 경우 위젯은 자동으로 통화 상태를 표시합니다.
통화를 종료하려면 상담원이 위젯 아이콘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위젯을 닫거나 위젯 아이콘 자체를 클릭하여 위젯을 영구적으로 닫습니다.
상담원이 로그아웃하면 위젯이 자동으로 통화 목록을 새로 고쳐 변경 사항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배지 수에는 현재 통화 목록이 표시됩니다. 보류 중인 통화 수.
내선 번호는 등록된 ConXhub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nquiries@conexhub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